FAQ | 자주 묻는 질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 Q. 회원 ID / 비밀번호 분실 관련
- A. 쯔바키코리아몰 상단의 [로그인]메뉴를 클릭하시면 [아이디/ 비밀번호 찾기] 버튼이 있습니다.
이 버튼을 클릭하신 후 정보를 입력하면 메일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보내드립니다.
- Q. 쯔바키코리아몰 회원등록의 장점
- A. 제품을 구매하실 때마다 일일이 개인정보를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문내역, 결제내역, 발송과정을 조회할 수 있습니다.
각종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회원님께만 제공되는 여러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회원가입은 무료입니다.
- Q. 회원정보 변경 방법
- A. [로그인]을 하신 후 쯔바키코리아몰 상단에 있는 [마이페이지]에서 수정할 수 있습니다.
주문/ 결제/ 환불
- Q. 주문 취소시 환불 절차 안내
- A. 현금 결제한 거래 : 소요시간 취소 후 익일(토,일,공휴일제외) 오후 7시 일괄 환불(반품시 반품제품 확인 후)
카드 결제한 거래 : 소요시간 취소 후 4~5일(토,일,공휴일제외) 후 카드사에서 승인취소 됨
- Q. 30만원 이상 결제시 공인인증서 인증 관련
- A. 2005년 11월 1일부터 금감원의 전자상거래 안정성 강화 정책에 따라 30만원 이상의 모든 신용카드 결제에 공인인증 사용이 의무화 되었습니다.
따라서 30만원 이상 결제시는 반드시 공인인증서가 있어야 결제가 가능합니다.
자세한 사항은 아래 내용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Q. 쯔바키몰 견적의뢰 절차
- A.
- 1. 견적의뢰
- 2. 의뢰접수완료 안내메일 발송
- 3. 의뢰제품 가격, 납기일의 안내메일 발송
- 4. 입금 확인 후 주문완료 안내메일 발송
- 5. 마이페이지 주문조회에서 확인 가능
- 6. 납기일에 택배사 접수 후 송장번호 발급 및 안내메일 발송
- 7. 배송완료
- Q. 전화 주문 가능 여부
- A. 쯔바키코리아몰은 전화주문도 가능합니다.
- Q. 무통장 환불 관련
- A. 무통장 환불은 쯔바키코리아몰콜센타(02-3141-3111)를 이용하여 연락을 주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제품
- Q. 온라인몰에 등록 되어있지 않은 제품의 구매 문의
- A. 정확한 상품명을 견적의뢰로 문의해 주시면 확인 후 답변해 드리겠습니다.
- Q. 오프라인 구매 가능 여부
- A. 재고품의 경우 타츠타코리아에서 보유하고 있습니다.
- Q. 견적의뢰품, 본사 재고품, 특수주문제품 관련
- A. 견적의뢰, 본사 재고품, 특수 주문의 경우 일본 직수입 제품이므로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단, 제품에 문제가 있는경우 교환 및 환불이 가능합니다.)
일본 직수입 상품으로 배송기간은 약 4주 입니다.
배송
- Q. 주문 후 배송정보 수정 방법
- A. 배송정보는 [결제/입금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
문의게시판, 쯔바키코리아몰 콜센타(02-3141-3111)로 연락을 주시면 수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 Q. 주문 후 배송현황 조회 방법
- A.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배송조회 메뉴를 이용하시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위시리스트, 개인정보 변경도 가능합니다.
- Q. 본사 재고품, 특수주문, 견적의뢰 제품 배송 조회 방법
- A. 일본 직수입 제품이기 때문에 등록하신 E-Mail을 통해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등록하신 E-mail은 마이페이지 개인정보에서 확인 및 변경이 가능합니다.
- Q. 배송비 관련
- A. 주문금액 100,000원 이상 : 무료
[교환 반품시]
- 제품에 불량 및 하자가 있을시에는 택배비는 쯔바키코리아몰에서 부담합니다.
- 고객님의 단순변심에 의한 반품시에는 왕복 택배비를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제품에 특성상 반품비는 고객님께서 입금 시켜주셔야 반품이 처리됩니다.)
- 제품에 대한 하자로 반품하실 경우에는 반드시 타츠타코리아(주)에 상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교환/ 반품
- Q. 교환 및 반품이 되지 않는 경우
- A.
- - 배송된 상품이 파손, 손상되었거나 오염되었을 경우
- - 배송완료 후 15일이 경과한 경우
- - 제품 포장개봉 후 설치된 경우
- - 박스포장된 제품의 박스가 심하게 훼손된 경우
- - 특수주문, 견적의뢰, 본사 재고품은 일본 직수입 제품으로 반품 및 교환이 불가합니다.
- Q. 주문한 제품과 다른 제품, 또는 파손된 제품이 배송된 경우
- A. 우선 저희 쯔바키코리아몰 콜센터(02-3141-3111)로 전화를 주셔서 담당자와 상담 후 제품을 다시 보내드립니다.
이미 받으신 제품은 보관하고 계시다가 택배직원편으로 맞교환을 해주시면 됩니다.
- Q. 제품의 교환 또는 환불 관련
- A. 단순 변심으로 인한 교환, 또는 반품을 하고자 하실 때는 쯔바키코리아몰 콜센터로 전화를 주신 후 고객께서 왕복택배비를 부담하시고 반품하시면 됩니다.
또한 제품을 잘못 주문하셨을 경우에도 마찬가지로 왕복택배비를 지불하신 후 쯔바키코리아몰로 반품해 주시면 됩니다.
제품을 반품하실 때에는 제품 박스를 그대로 보내지 마시고 다른 박스에 포장해서 보내주셔야 반품이 접수됩니다.
제품반품은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당산로2길 12, 에이스테크노타워 304호 (문래동3가), 타츠타코리아(주) [반품담당자]
앞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단 특수주문, 본사 재고품, 대량주문, 견적의뢰 제품은 교환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
- Q. 주문한 제품 취소방법
- A. 주문취소는 [결제/입금완료] 단계까지만 가능하며 상품이 배송된 후에는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주문을 취소하시려면 문의게시판 또는 쯔바키코리아몰 콜센터(02-3141-3111)로 연락해 주십시오.
- Q. 특수 주문, 대량 주문, 본사 재고품 주문, 견적의뢰 주문 환불 관련
- A.
- - 고객님의 주문/ 사양 수정 등을 고려하여 당일 발주 후 취소 의뢰가 2시간 이내에 접수된 경우 무상 취소가 가능합니다.
- - 당일 발주 후 취소 의뢰가 2시간을 경과하여 접수된 경우 발주금액의 100%가 고객 부담금으로 발생합니다.
- - 표준 납기로 발송 일을 지정한 경우 고객님이 지정한 사이즈와 사양에 맞추어 개별적으로 생산하므로 제작 중단이 불가피하여 직접비용(재료비+인건비=50%) 발생
- - 대량 견적 발주, 납기 단축 의뢰 발주 건은 취소할 수 없습니다.
- - 발주 취소 접수는 영업시간까지이며, 발주 취소 의뢰가 2시간 이내라 하더라도 영업시간을 경과했을 경우 취소할 수 없습니다. (영업시간 : 월~금 18:00 )
- - 영업시간(18:00) 이후의 발주, 공휴일 발주는 익일(영업 개시일) 영업시간(9:00)으로부터 2시간 이내 무상 취소가 가능합니다.
이용 문의
- Q. 쯔바키코리아몰 콜센터의 업무시간
- A. 평일 오전 10시~오후 5시
토요일, 공휴일, 일요일 휴무
점심시간 오후 12시00분~1시 00분
업무시간 이외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하시면 업무 시작시에 바로 답변드리겠습니다.
- Q. 비회원의 상품 구입 관련
- A. 비회원으로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 및 배송처리 상황은 주문번호로 확인 가능합니다.